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welcome.jpg

 

daeyoungkim.jpg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만남이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부모님과의 만남입니다. 돈 많은 부모나 많이 배운 부모를 만나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인격을 갖추고 자녀들을 사랑으로 잘 키워낼 수 있는 부모를 만나는 것을 말합니다. 오늘날 우리 주변에는 잘못된 부모 때문에 자녀들까지 망가진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의 만남은 바로 배우자와의 만남입니다. 


    혹여 부모님과의 만남이 잘 되지 않았을 지라도, 배우자를 잘 만나게 되면 그 인생은 행복한 인생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존중하며, 서로 사랑해주는 배우자를 만나게 되면 지금까지의 인생이 어떠했을 지라도 행복한 인생으로 바뀌어지는 것입니다. 또 반대로 아무리 좋은 부모
밑에서 자랐을 지라도 배우자를 잘못 만나게 되면 인생이 오히려 불행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를 배려하지 못하고, 인내하지 못하며, 자기 중심적인 배우자를 만나게 되면 그인생은 불행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만남 보다 더 중요한 또 하나의 만남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님과의 만남입니다. 아무리 부모님과 배우자와의 만남이 잘 되었을 지라도 예수님과의 만남이없으면 그 인생은 이 땅에서만 행복하고, 남은 영원한 시간동안 불행한 인생이 되고 맙니다. 그러나 반대로 아무리 부모님 이나 배우자와의 만남이 좋지 않았을 지라도 예수님과의 깊은 만남을 갖게 되면, 지난 날의 모든 아픔과 고통에서 회복될 수 있습니다. 또 성령님의 보호하심과 이끄심 가운데 살아가는 동안 하늘의 평강과 세상이 주지 못하는 기쁨을 맛보며 살아 갈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땅의 삶을 마치고 난 후에도, 하늘의 아버지 하나님과 영원토록 복된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예수님과의 만남을 위해서 또 하나의 좋은 만남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건강하고 은혜가 넘치는 교회를 만나는 것입니다. 저희 휄로쉽 교회는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신 주님의 마음으로 영혼을 섬기며, 온 땅 가운데 예수님의 이름을 전하고 그분의 사랑을 나타내는 미셔널 처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휄로쉽 지기 김 대 영 목사

 

 

 

 

 

 

bottom.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