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희 선교사님 선교편지(2009년 3월)

by 김은주 posted Mar 12,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 사람들

인도: 2009년에는 아직도 개척되지 않고 있는 인도의 100개의 미전도 종족들을 개척할 수 있도록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2월 13일 부터 토론토 큰빛 교회와 엘에이 지역의 또감사 교회 지도자들을 인도에 보내 주셨습니다.  인도 북부 펀잡 지역의 신학교 사역, 빈민 학교, 도시 교회, 빈민 교회, 농촌 가정 교회, 학교를 다양한 사역들과 현지 교회들을 방문했습니다.  가는 곳 마다 예수님의 능력으로 죽었다가 살아난 사람, 귀신들렸다가 구원받은 사람, 병들었다가 나은 사람, 모두가 하나님의 기적 같은 은혜를 받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같이 갔던 교회 지도자들이 하나님께서 인도 땅에서 살아 역사하시는 것을 보고 들으면서, 하나님이 추수의 기회를 주시는 지금 모든 미전도 종족들을 개척하고, 성경을 번역하고, 사역자를 양성하자고 선언했습니다.  100개 종족을 다합치면 1억의 인구가 됩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의 믿음의 선언을 쓰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올해 안에만 두교회에서 10개의 단기 선교팀을 인도의 미전도 종족 지역에 파송해서 교회를 개척하기로 했습니다.  

중국: 박 원철 목사 중심으로 다솜 교회 성도들과 2월 중순 부터 광시성의 미전도 종족 개척 사역을 마치고, 사천성에 가서 중국 교회 목회자들이 사천성의 60개의 미개척 미전도 종족들을 입양하여 개척하도록 도전하고 신청을 받았습니다.  사천성 모임을 마치고 운남성으로 온 시카고 뉴라이프 교회 장 춘원 목사와 분당 임마누엘 교회 신 현필 목사와 함께 20일 부터 운남성의 교회 지도자들과 만나 미전도 종족을 개척 선교의 비전을 심어 주었습니다.  시카고 뉴라이프 교회가 입양한 미얀마 국경 지역에 있는 타이 누아 종족을 방문하여 듣는 성경을 전달했습니다.  처음으로 자신들의 말로 예수님의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타이 누아 종족 가정 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안수하여 사역자들로 세웠습니다.  올 해 부터는 하나님께서 중국의 성 단위로 현지 교회가 자기 지역의 미전도 종족들을 개척 하도록 하는 일을 시작하게 하셨습니다.  이번에 하나님께서 동역자로 붙여 주신 이 누가 선교사를 안수하여 미전도 종족 말로 성경 번역과 녹음 제작하는 일, 교회 개척하는 일과 중국의 한국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미전도 종족 개척 선교 훈련도 준비 중입니다.  1000개의 미전도 종족 개척을 위한 1000명의 선교사 양성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3월 15일 부터는 부산 수영로 교회에서 훈련 받고 있는 선교사 후보생들을 대상으로 미전도 종족 개척 선교 훈련을 실시합니다.  어려운 때 지만 그리스도와 복음을 위해 아끼지 않고 선교 헌금으로 동역해 주시는 교회들과 형제 자매들께 하나님께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모든 쓸 것을 채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009년 3월 안강희, 박성자 드림.

주소: 1232 N. Palm St. La Habra. CA 90631

전화 번호: 949 310 6848 이메일: kahn@ccci.org, songchahn@hotmail.com

Articles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